비브라스, 환절기 필수템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브라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비브라스가 환절기를 맞아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립밤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바이브 미 립스'는 총 7가지 컬러로 피부 컨디션과 바르는 횟수에 따라 연한 컬러에서 짙은 컬러까지 다양한 발색이 가능해 '반전 립밤'이라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립밤 타입의 제형은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고, 틴트처럼 맑게 발색되는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해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립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컬러 호일 마스크팩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3매가 선물로 추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브라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 시즌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핑크빛 컬러로 생기를 선사하는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비브라스에서 준비한 10월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