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단종 2년만에 '치킨패티+양상추+마요네즈' 맥치킨 버거 재출시한다

인사이트맥치킨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빵+고기+양상추+소스 라는 단순 조합으로도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했던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가 돌아온다.


지난 5일 맥도날드는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통해 "맥치킨 그리웠던 사람?"이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 한 장을 업로드 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맥치킨 특유의 치킨 패티가 큼지막하게 빵 사이에 끼워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군침을 돌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mcdonalds_kr'


2017년, 맥도날드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는 다른 매력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맥치킨 버거를 단종시켰다.


이후 맥도날드의 고객들은 꾸준히 맥치킨을 재출시해달라고 요구해왔다. 이에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요구를 수용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맥치킨을 재출시하기로 한 것.


맥치킨을 재출시하기로 한 맥도날드는 '맥치킨 모짜렐라'라는 신메뉴도 함께 공개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모짜렐라 스틱 2개를 맥치킨 버거에 통으로 넣은 맥치킨 모짜렐라는 마요네즈 소스에 더해 매콤한 맛이 나는 '아라비아따 소스'가 첨가된다.


맥치킨 버거', '맥치킨 모짜렐라'는 오는 10일 목요일부터 판매된다.


한편 맥도날드는 맥모닝 판매 시간에 '치킨 치즈 머핀' 메뉴를 새로 추가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