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트로엥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시트로엥이 오늘(3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은 K-21에 부스를 차리고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시트로엥은 C5 에어크로스 SUV가 가족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과 안전, 실용성을 제공하는 대표 준중형 패밀리카임을 알릴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트로엥


특히, 이번 전시는 편안함과 안전, 실용성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SEEC)와의 협업으로 진행돼 카시트 및 유모차가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하고 10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크의 카시트 또는 유모차를 증정한다.


1.5 필 또는 샤인트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크 익스텐션프로픽스2 주니어 카시트를 증정한다.


2.0 샤인트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75만원 상당의 시크 롤리팝 유모차 또는 65만원 상당의 이지턴 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중 고객이 원하는 것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트로엥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트로엥 부스를 촬영해 지정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시트로엥 정품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행운의 숫자뽑기 이벤트에 참여시 시트로엥 아이더매트, 에코백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