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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모바일', 국내 사전등록 100만 돌파

콜 오브 듀티 IP를 사용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 국내 사전등록 100만을 돌파한 가운데, 다음 달 1일 오전 10시에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ODM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콜 오브 듀티 IP를 사용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 국내 사전등록 100만을 돌파한 가운데, 다음 달 1일 오전 10시에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한국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콜 오브 듀티 시리즈 국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사전 등록을 한 플레이어에게는 J358 테크노로직 스킨, 공중보급품 프로필 프레임, 경험치 카드(2배) 등의 보상을 무료 지급한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맵, 모드, 무기, 캐릭터를 모바일에서 실감나는 1인칭 액션으로 구현한 프리투플레이 게임이다.


인사이트'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 사진 제공 = 블리자드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협력해 텐센트게임즈 산하 티미스튜디오가 개발했으며, 첨단 물리 기반 렌더링과 HDR 기술을 사용해 플레이어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플레이어는 팀 데스매치, 수색 및 파괴, 프리 포 올 등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누크타운, 크래시, 하이잭 등 시리즈의 독특한 맵에서 유동적인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배틀로얄 모드를 제공해 콜 오브 듀티 유니버스를 반영한 거친 지형이 돋보이는 광활하고 독특한 맵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생존 게임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