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팥빵 위에 붙어 있는 깨가 싫어'를 눈 감고 쓸 수 있다면 당신은 스마트폰 중독입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붙잡고 있는 당신도 쉽게 성공하기 힘든 도전 문장이 공개됐다.


자다가도 일어나 스마트폰을 확인할 정도라는 '스마트폰 중독자'들도 실패했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난이도 최상' 문항이 등장했다.


해당 문장은 '단팥빵 위에 붙어 있는 깨가 싫어'다. 딱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 문장을 눈을 감은 상태로 작성해야 하기 때문이다. 눈을 감고 손끝의 감각만을 이용해 문장을 완벽하게 완성해야 한다.


띄어쓰기 또한 완벽하게 마쳐야 한다. 만약 첫 번째 도전만에 '단팥빵 위에 붙어 있는 깨가 싫어'를 적어냈다면 당신은 스마트폰 중독자 중에서도 '탑'이라 할 수 있다.


지금껏 제시된 스마트폰 중독 도전 문장을 다 성공했다는 누리꾼도 자신만만하게 도전했다가 처참하게 실패했다고 해 묘하게 승부욕(?)을 자극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aver TV '플레이리스트'


해당 문장이 전해지자 수많은 누리꾼들은 댓글을 달며 도전했지만 놀랍게도 해당 글자를 완벽하게 적어 내는 사람은 손에 꼽았다.


이들은 "단팔빵 유ㅣ에 부터어 있는 깨가 싫오", "단팥빨위에 붗거깄는 4ㅐ가5ㅣ효어", "당챁빵 위에 붙어 이ㅛ는 깨가 싫어" 등의 오답을 내며 외계어(?)를 사용해 웃음을 자아낸다.


자 이번에는 당신 차례다. 눈을 꼭 감고 '단팥빵 위에 붙어 있는 깨가 싫어'를 손에 쥔 스마트폰으로 작성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