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챕스틱, 29CM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로 단독 PT 진행

한국화이자제약은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타임리스 챕스틱'이라는 주제로 단독 PT를 공개하고, 올 가을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화이자제약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한국화이자제약은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타임리스 챕스틱'이라는 주제로 단독 PT(Presentation)를 공개하고, 올 가을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챕스틱의 틴티드 립오일은 보습 및 영양 기능을 제공하던 기존의 립오일에 MLBB 색상 3가지를 추가해, 자연스러운 생기와 함께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E, 오메가3·6·9가 풍부한 오일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깊은 보습력을 지닌 피마자씨오일 등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든다.


딸기 우윳빛의 블라썸 핑크, 말린 장밋빛의 어텀 로즈, 체리 핑크빛의 미드나잇 마젠타 등 내추럴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화이자제약


챕스틱의 이번 PT는 '타임리스 챕스틱'이라는 주제 아래 1988년, 2001년, 2019년 등 구체적인 연도를 활용해 10대 학창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을 지나 워킹맘이 되기까지 늘 곁에 함께하고 있는 챕스틱을 보여준다.


챕스틱은 오늘(23일) 29CM PT와 함께 120여 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광고를 공개해 단순히 친근하기만 한 브랜드가 아니라 긴 역사만큼의 전문성을 지닌 브랜드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광고는 1880년대 세계 최초의 립밤을 개발한 순간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라인업인 '토탈 하이드레이션' 제품군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29CM PT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29CM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챕스틱 기획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29CM


먼저, 챕스틱 제품을 구매한 후 29CM 홈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챕스틱 손거울과 파우치,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챕스틱 기획 세트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30명을 추첨해 챕스틱 제품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챕스틱 단독 PT는 다음 달 7일까지 29CM 홈페이지를 통해 노출된다.


신제품 틴티드 립오일은 PT 기간 동안 29CM에서 선판매 되며, 다음 달 8일 이후부터는 자사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