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은 키 작은 친구 축하해줘야 하는 '국제 호빗의 날' 입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지금 '귀엽다'는 이미지를 떠올렸을 때 당신 머릿속을 스치는 친구가 있는가.


그렇다면 오늘은 그 친구에게 잊지 말고 안부 전화나 문자를 보내보자.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내셔널캘린더는 이날이 키 작은 친구를 축하해줘야 하는 '국제 호빗의 날(National Hobbit Day)'라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이날은 소설 원작 영화 '반지의 제왕' 속 호빗족인 프로도 배긴스와 빌보 배긴스의 생일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반지의 제왕'


영화에서 주인공인 프로도 배긴스는 키가 작다는 이유로 종종 다른 종족들에게 놀림을 받는다.


하지만 보면 볼수록 그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비록 키는 작지만 영특한 문제 해결력과 위기의 순간에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끈기, 용기가 그를 빛나게 한다.


실제 영화 시리즈가 끝나갈 때쯤 대부분 관객은 프로도로 대표되는 호빗족의 매력에 푹 빠진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wooju1025'


그래서 영화를 본 영미권 팬들은 그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국제 호빗의 날'을 만들었고, 그와 닮은(?) '귀요미' 지인들까지 축하하기 시작했다고.


작은 키는 앙증맞은 매력을 뿜어내고 이불이 가로든 세로든 상관없으며, 키 큰 친구에게 투턱을 안 보여줄 수 있는 등 수 많은 장점이 있다.


그런 만큼 오늘은 당신 주변의 '인간 호빗' 친구들에게 잊지 말고 축하 인사를 전해주는 시간을 가져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