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X이성경X안효섭 출연"···'시즌 2'로 다시 돌아오는 핵꿀잼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이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난 18일 드라마 홍보사 3HW COM에 따르면 한석규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김사부 역으로 출연한다.


앞서 지난 2016년 11월 방영됐던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은 가슴이 뜨거워지는 메시지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인생을 통째로 다시 생각하게 된 외과 펠로우 2년 차들이 한때 '신의 손'이라 불렸던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진짜 낭만을 배워가는 내용이 담긴다.


인사이트SBS '닥터스'


시즌 2의 새로운 의사로는 연기력과 미모를 겸비한 배우 이성경과 안효섭이 낙점됐다.


이성경은 1등이 개인기이자 공부가 취미인 차은재 역을 맡았다.


차은재는 좌절이나 낙오, 실패와는 거리가 먼 엘리트 외과 펠로우 2년 차이자 노력형 공부 천재다.


인사이트tvN '어비스'


안효섭은 고단한 삶을 겪은 탓에 행복을 믿지 않는 시니컬한 인물 서우진으로 분한다.


차은재와 마찬가지로 외과 펠로우 2년 차인 서우진은 수술실에서만큼은 엄청난 집중력으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는 타고난 수술 천재다.


한석규를 주축으로 새롭게 합류한 두 배우들이 그릴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는 어떤 이야기일지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주연의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는 오는 2020년 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