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미샤, 새 파트너 손잡고 베트남 본격 공략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새로운 파트너사인 '인피니티 벤쳐스'와 독점 에이전시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새로운 파트너사인 '인피니티 벤쳐스'와 독점 에이전시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인피니티 벤처스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강점을 갖고 있는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으로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미샤는 당장 이달부터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와 '라자다'에서의 판매를 확대하기 시작했다. 다양한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하사키', '누티', 'BICI' 등 현지 주요 화장품 유통업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한다. 하반기 내 베트남의 유명 H&B 스토어 '가디언' 100개 점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와 인피니티 벤처스는 지난 7, 8일 양일간 호치민시 '기가몰'과 '스카이라운지'에서 미샤 리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미샤 메인 모델인 배우 겸 가수 '나나'와 양사 관계자들, 베트남 국영방송 HTV 등 유력 언론사 및 유명 인사 수십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한편, 코트라 2018 글로벌 화장품 산업 백서에 따르면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연평균 14.1%씩 성장 중이다. 시장규모는 약 15억 달러로 2022년에는 23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됐다.


에이블씨엔씨는 현재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8개국에서 매장 34개를 포함한 100여 개 판매처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