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델루나'부터 '쇼미8'까지" 삼성 갤럭시 유저, '티빙'서 무료로 볼 수 있다

인사이트삼성전자 '갤럭시S10 5G' / YouTube 'SuperSaf'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추석 연휴를 심심하게 보내고 있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TV 프로그램, 영화를 맘껏 볼 수 있는 국내 최초 N스크린 동영상 서비스 '티빙'(Tving) 1달 무료 체험 소식이다.


14일 기준 티빙에서는 '티빙 for Samsung' 1개월 무료이용권 지급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티빙에서는 tvN과 엠넷, OCN, JTBC 등 채널의 최신 드라마 및 예능을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500여 편의 영화도 시청 가능하다.


인사이트갤럭시 스토어


1개월 무료이용권을 지급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바탕화면의 '갤럭시 스토어' 어플을 실행한다.


이후 상단 위쪽의 '선물' 아이콘을 클릭, 스크롤을 살짝 내리면 '티빙 for Samsung'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프로모션이 있다.


이걸 클릭하면 '참여하기' 버튼이 뜬다. 여기서 참여 신청만 하면 드라마, 영화 최신작부터 종영작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행사 기간 내 삼성어카운트 1개당 1회에 한해 지급된다.


참고로 이 행사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니, 원하는 기간 내 참여해 간편히 즐기면 된다.


인사이트갤럭시 스토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