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서 지금 당장 떠날 수 있는 '제주도' 티켓 단돈 '1만원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도청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티웨이항공이 추석을 맞아 지금 당장 떠날 수 있는 초특가 항공권을 준비했다.


지난 11일 티웨이항공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대구출발 9월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과 국제선 총 10개 노선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제주도로 떠나는 국내선의 경우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1만 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티웨이항공


국제선은 최소 3만 2,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홍콩행은 4만 3,900원, 타이베이행 5만 1,500원, 다낭 8만 2,500원으로 책정됐다.


이외에도 하노이, 세부, 홍콩 등 다양한 노선이 준비됐으며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30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은 오늘(1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노선을 저렴한 특가와 함께 즐기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실속 있는 여행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기지 못했다면 단돈 1만 원대에 휴양의 섬 제주도로 떠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VISIT JEJ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