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인절미까지 등장해버린 할리스 신상 '인절미크림라떼' 실물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hollyscoffee_yjoj'


[인사이트] 김천 기자 = 할리스가 일을 냈다. 고소한 인절미와 달콤한 크림을 가지고 말이다.


지난 10일 할리스커피는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이 잔뜩 올라간 신메뉴 '인절미크림라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절미크림라떼는 할리스리스트레또 샷과 곡물 베이스가 어우러진 음료다. 아침저녁으로는 춥고 낮은 더운 요즘 날씨를 겨냥한 음료다.


음료는 아이스와 핫 두 가지 버전이 있다. 기호와 상황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맛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다. 라떼를 한 모금 마시면 입안에서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인사이트Instagram 'hollyscoffee_yjoj'


음료 위에는 쫄깃쫄깃한 인절미 꼬치가 놓여있다. 콩고물에 범벅된 인절미는 보기만 해도 식욕을 북돋운다.


부드럽고 달콤한 인절미 크림에 떡을 푹 찍어 먹으면 더할 나위 없다는 평이 자자하다.


실제 누리꾼들은 SNS에 인절미크림라떼 사진을 공개하면서 할리스에서 인생 음료를 찾았다면서 후기를 공유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인절미 떡을 크림에 찍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면서 "인생 음료라고 부를 만 하다"고 말했다.


인절미크림라떼는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6,200원이다. 음료는 시즌 음료로 제공되니 맛이 궁금하다면 늦기 전에 할리스에 방문하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hollyscoffee_yjoj'


인사이트Instagram 'soraeholly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