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버거킹 가면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핫도그 단돈 '1천원'

인사이트Instagram 'knh_131'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부드러운 빵 안에 오동통한 소세지가 들어찬 버거킹 핫도그를 단돈 1천원에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최근 버거킹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자사 대표 핫도그 메뉴인 '아메리칸독' 1천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5일까지 버거킹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클릭한 뒤 그대로 다운로드하면 된다. 


다만 14시부터 17시까지 3시간 한정이니 해당 시간 내에 접속하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burgerkingkorea'


버거킹 아메리칸독은 버거킹이 지난달 인기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과 협업해 출시한 핫도그다. 당시 버거킹은 아메리칸독과 비프칠리독 등 2종을 함께 내놨다. 


아메리칸독은 정통 방식의 천연 스모킹 소시지가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클래식한 렐리쉬 머스타드 소스까지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할인 전 원래 가격은 2,900원으로 햄버거 대신 더욱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fative_heaven'


누리꾼들은 "핫도그 1천원이라니 대혜자 이벤트네", "당장 버거킹 달려가야지", "추석에도 역시 버거킹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아메리칸독 핫도그를 '갓성비'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지금 버거킹으로 달려가보는 건 어떨까. 


아울러 버거킹은 이외에도 와퍼 3,000원, 트러플통모짜 와퍼세트 7,900원, BLT롱치킨 버거세트 4,900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