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셀큐어, '팔 알지디 2종 기획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자사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가 스킨 케어 모든 단계에 걸쳐 탄력 에너지를 선사하는 ‘팔 알지디 2종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종 기획 세트는 10월 첫 선을 보이는 '팔 알지디 퍼밍 에너지 스킨'과 '팔 알지디 퍼밍 리프팅 에멀전' 본품,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탄력 효과가 배가되는 세럼과 크림 체험분(각 10ml씩)으로 구성됐다.


'팔 알지디 퍼밍 에너지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 속 탄력 연결 고리를 강화해줘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고, '팔 알지디 퍼밍 리프팅 에멀전'은 농밀한 영양과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오랜 시간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큐어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팔 알지디'는 주름, 보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 깊이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굵은 주름과 미세 주름을 동시에 케어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복합적인 주름고민을 케어 해준다.


탄탄한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팔 알지디 2종 기획 세트'는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셀큐어 방문판매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