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그려진 '신라면' 먹고 인증하면 토트넘 경기 '직관 티켓'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농심 신라면을 먹고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10일 농심은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사진을 인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리그 티켓이 포함된 영국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0일까지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 2개 '#신라면, #신라면손흥민'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인사이트농심


경품으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권(토트넘 경기)과 왕복항공권, 숙박권 등이 포함된 영국 여행 패키지상품을 비롯해 손흥민 친필 싸인 유니폼, 축구용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당첨자는 오는 11월 26일 농심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영국여행은 2020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모델이 월드스타 손흥민인만큼 글로벌하면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도 먹고 영국에서 손흥민 경기 직관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매운맛으로 세계를 울린 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과 함께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행운의 고객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인다. 


인사이트농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