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정기결제 '월월충전' 론칭 기념 '평생할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레진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웹툰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가장 저렴하게 코인을 충전할 수 있는 정기결제 서비스 '월월충전'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행사로 오는 24일까지 '월월충전'에 가입하는 회원 모두에게 오픈 특가 혜택을 평생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진코믹스 정기결제 서비스인 '월월충전'은 매월 유료 웹툰 구매를 위해 일정 코인을 충전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출시된 일종의 단골 우대 서비스다.


가입자에게는 매월 코인 자동 충전과 함께 정기결제 상품별 보너스 코인을 증정한다. 해당 월 코인을 모두 사용해 추가 충전을 원할 경우에도 '월월충전 고객전용 상시할인 혜택 상품'을 제공한다.


'월월충전'은 이용자 혜택이 강화된 정기결제 우대상품으로, 일반결제 상품보다 코인당 판매가격이 저렴하지만 판매가 하락이 콘텐츠 파트너인 작가 및 CP(Contents Provider, 콘텐츠 제공사업자) 정산에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인사이트Facebook 'LezhinComics'


레진은 웹툰 콘텐츠 이용 경험 증진을 위해 발행하는 무료 코인 역시 유료 코인과 동일한 코인당 정산가로 파트너에게 정산 중이다.


한편 레진코믹스는 정기결제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월월충전 평생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낮 12시까지 월월충전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다양한 오픈 특가 상품 가운데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평생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령, 60코인에 1만원인 일반결제 상품이 '월월충전'에서는 70코인에 1만원이지만, 오픈 특가에서는 70코인에 8500원으로 평생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