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내일(11일)부터 '빅맥+상하이버거+너겟+감튀' 단돈 1만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michinoku_zunda', (우) Instagram 'amijat'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내일(11일) 당장 맥도날드로 달려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기 때문이다.


10일 햄버거 프랜차이즈 '맥도날드'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팩을 싸게 먹을 수 있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인기 메뉴들을 한 세트로 묶어 단돈 1만원에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mcdonalds_kr'


행사 대상인 메뉴는 무려 빅맥, 상하이 버거, 맥너겟 4조각, 후렌치 후라이, 탄산음료 M사이즈 2잔으로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다. 여기에 에그 불고기버거와 치즈스틱 4조각, 탄산음료 1잔을 더 추가하면 1만 5천원에 모두 맛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맥도날드 앱에 들어가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 2종을 다운 받아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맥도날드 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맥도날드 사랑해요", "추석에 꼭 가야겠다", "헐 너무 싸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다가오는 추석 맥도날드 한가위 팩으로 가족과 더 풍성한 명절을 보내보자.


인사이트(좌) Instagram 'jerseyjoe50', (우) Instagram 'farahg.alif'


인사이트Instagram 'brownieeeeeey'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