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뮈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배송이 중지되는 추석 연휴 기간에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15일까지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천만장 판매 신화를 세운 국민 발바닥 패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1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주문 건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3만 5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뮈젤


뮈젤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메디테라피 상품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메디테라피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힐링과 즐거움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발바닥 패치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으로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8년 출시 이후 '다리붓기패치', '발바닥패치'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지난 4월 총 누적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하며 '국민 힐링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