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 롭스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CSA코스믹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CSA코스믹은 '16브랜드'의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가 롭스 주요 지점을 포함해 전국 26개 매장에 입점해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첫 발림과 쫀쫀한 벨벳 마무리감의 '과즙밀착' 제형 립 틴트로 채도 높은 생과일 컬러부터 MLBB의 말린 과일 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입술에 무게감 없이 균일하고 폭신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선명하고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며 납작한 사선형으로 커팅된 '커터팁'을 이용하면 풀립부터 그라데이션 립까지 섬세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건조한 가을 시즌에도 포도씨오일과 망고오일 등 보습 성분이 메마른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주름과 각질부각 없는 입술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SA코스믹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에 입점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자사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 특히 이번 롭스 입점 기념 할인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16 후르츄 틴트'를 직접 경험하고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16브랜드는 이번 롭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6 후르츄 틴트' 구매 시 정상가 기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