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개최한 오프라인 행사 '코리안 리얼 글로우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시컴퍼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베트남 대형 뷰티 브랜드 편집숍인 '새미샵'과 함께 '코리안 리얼 글로우'를 주제로 베트남 호찌민에서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 미디어를 직접 만나는 행사를 지난 5일 진행했다고 전했다.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 박성호 대표는 베트남에서 클레어스가 성장해온 과정과 앞으로의 방향을 공유해 바이어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클레어스 해외 영업·마케팅 총괄 손혜진 수석 매니저는 한국 스킨케어 트렌드를 소개해 소비자와 미디어의 호응을 얻었다.


발표 후에는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위시컴퍼니의 자체 유튜브 채널 '위시트렌드TV 베트남'의 메인 호스트들이 스킨케어 토크쇼와 퀴즈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시컴퍼니


클레어스는 2015년 베트남 시장에 첫발을 내딛었다.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뷰티 브랜드 편집숍 새미샵 입점을 시작으로 가디언과 하사키, e커머스 쇼피까지 판매처를 확장하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지난 1월에는 왓슨스 베트남 1호점에 입점하는 등 베트남 온·오프라인 주요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제품 대부분이 스테디 셀러이자 베스트 셀러라는 것이 특징인 클레어스는 베트남에서도 같은 성과를 내며 브랜드 자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량 1백만 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를 포함한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미드 나잇 블루 카밍 크림,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등 다수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