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中 디테일링 업체 '챔피언'과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불스원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불스원이 지난 29일 중국 북경에서 차량 외장 관리 전문업체 '북경 챔피언 월드'와 한·중 합작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챔피언은 지난 2013년 중국 북경에 매장을 오픈한 후, 자동차 수리 및 디테일링 세차 부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북경 유일의 자동차 복합 문화 센터로 자리매김했다.


중국 법인을 통해 챔피언에 차량 관리 용품을 공급해 온 불스원은 챔피언과의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 자동차 용품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사업 규모를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특히, 불스원은 신설되는 합작법인을 통해 디테일링 인재 육성을 위한 아카데미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인사이트YouTube 'Love My Car 불스원'


불스원은 전문가용 제품 공급과 함께 차량 관리 전문 기술 및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등 디테일링 전문가 교육 및 양성을 담당하고, 챔피언은 교육 대상자 모집과 챔피언 매장 홍보를 전담하게 된다.


중국 내 디테일링 비즈니스 입문자 및 챔피언 가맹 운영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은 중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세차, 광택, 코팅, 실내 클리닝 등의 외장관리 기초과정과, 경기도 일산 소재의 자동자 복합 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에서 방문 연수 형태로 진행하는 고급과정으로 구성된다.


불스원 신사업팀 구성기 이사는 "불스원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 온 챔피언과의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 시장 내 브랜드 입지 강화는 물론,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으로서 쌓아 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내 자동차 관리 문화 형성 및 발전에도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