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한가위 맞이 '최대 300만원 할인' 기획전 실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케이카(K Car)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중고차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한가위라서 한가득 준비했다' 위클리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라서 한가득 준비했다'에서는 경차부터 중형, 대형, 승합차 등 다양한 176대의 국산차 매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 아반떼 AD, 그랜저 HG, IG, 르노삼성 SM6, QM6, 기아 올 뉴 K7, 더 K9 등 중고차 대표 인기 모델이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할인율이 가장 큰 모델은 2017년식 제네시스 EQ900 5.0 GDI 리무진으로, 300만원 할인된 7,20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이외에도 주행거리 29,237km에 2017년식 현대 그랜저 IG는 100만원 할인된 2,600만원, 눈길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의 2016년식 현대 아반떼는 80만원 할인된 1,200만원, 37,622km 주행의 2017년식 르노삼성 QM6는 60만원 할인된 2,39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케이카 홈페이지에서 3D 라이브 뷰로 차량의 내∙외관을 구석구석 실감나게 살펴 볼 수 있으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PC나 모바일로 집에서도 차량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홈서비스로 오전에 차량 계약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도 가능하며, 3일 책임 환불제도 시행하고 있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할인가는 기획전이 진행되는 다음 달 2일까지만 제공되며, 이후에는 원래 가격으로 판매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한편, 케이카가 운영하는 위클리 특가는 2주에 한 번 화요일 오전 10시에 가격이 할인된 매물을 공개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2014년부터 운영됐으며, 정찰제인 케이카 중고차 매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위클리 특가가 마감되면 가격은 최초 가격으로 변동된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중고차를 테마 별로 묶어 보여주는 기획전 및 2주 마다 할인된 가격의 다양한 매물을 선보이는 위클리 특가까지 가지각색의 매물 가운데서 소비자가 원하는 차를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추석 연휴 전에 눈여겨보던 중고차를 좀 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할인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