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뽀시래기 막내' 이진우, 오는 9월 데뷔한다

인사이트Twitter 'boy_citrus'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진우가 곧 데뷔한다.


19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해남이'로 이름을 알린 이진우가 오는 9월 정식 데뷔한다고 전했다.


공식 입장에 따르면 이진우는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했던 같은 소속사 연습생 이태승, 이우진과 3인조로 데뷔한다.


정식 데뷔의 워밍업이 될 이번 첫 앨범의 발매 시기와 그룹명 등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인사이트뉴스1


마루기획은 이번 앨범에 대해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로 준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지는 미지수이며, 이번 마루기획이 기획 중인 아이돌 그룹의 기반이 될 것임은 분명하다고 알려졌다.


앞서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 X 101' 출연 당시 막내 라인으로 주목받았던 3인방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뉴스1


그중에서도 이진우는 16살의 어린 나이에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귀여운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프로듀스 X 101' 3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22위를 기록,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해 아쉬움을 안기기도 했다.


'프로듀스 X 101' 탈락 연습생 중 처음으로 데뷔를 확정한 '해남이' 이진우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진다.


인사이트Twitter 'Nuvelyy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