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 뺨치게 아이스크림 덕후들 사이에서 취향 확 갈리는 배라 '31요거트'

인사이트Instagram 'nyam_nyam_gram'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31가지 다양한 메뉴로 계절을 막론하고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그런데 이러한 배스킨라빈스 덕후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강력하게 나타나는 제품이 있다.


흔히 호불호의 최강자로 '민트초코'를 떠올리기 쉽지만, 여기엔 숨겨진 강자 '31요거트'도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해당 제품은 유산균이 듬뿍 남긴 오리지널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색상부터 흡사 흰 우유를 들이부은 듯 '순백색' 비주얼이 특징이다.


드넓은 벌판에 '설원'이 펼쳐진 듯 하얀색 아이스크림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숟가락으로 한 입 맛을 보면 의외의 상큼함에 정신이 번쩍 든다.


식감도 남다르다. 31요거트에는 유크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깔끔한 셔벗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하고 사각사각한 식감으로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줘 식후 디저트로 환상의 궁합을 가진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31요거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 이들은 아이스크림에서 상큼함이 아니라 새큼(?)함이 느껴진다고 주장한다.


또한 다른 아이스크림과 파인트나 쿼터 등 한 통으로 먹을 때 지나치게 튀는 풍미로 조화가 안 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대체로 '31요거트'에 불호를 외치는 이들은 '레인보우 샤베트'도 꺼리는 경향을 보였다. 해당 제품 역시 상큼한 셔벗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호불호가 격하게 나뉘곤 한다.


그렇다면 '31요거트'를 향한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


아직 결정을 못 했다면, 오늘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해 직접 입으로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swt_brd'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