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쾌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엠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이 'VTXBTS 2nd EDITION'으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VTXBTS 2nd EDITION'은 '2019 VTXBTS 프로젝트' 제품으로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에 컬러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출시했던 'VTXBTS EDITION' 두 번째 시즌 제품이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5월부터 국내외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7가지 향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와 'VTXBTS 2nd EDITION'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출시와 매출을 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엠피


이번 수상 기념 이벤트로 'VTXBTS 2nd EDITION'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방탄소년단 투명 포토 엽서(7종 1SET 증정)'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과 브이티코스메틱 전국 쇼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