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니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셀퓨전씨와 함께 신제품을 개발할 소비자 개발단 100인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셀퓨전씨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은 셀퓨전씨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나 셀퓨전씨가 민감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만큼, 예민한 피부로 스킨케어 제품 선정에 어려움이 있거나 전문적인 피부 관리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니컬


응모한 사람 중 선정된 100인의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은 출시 전 셀퓨전씨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고, 의견을 더해 셀퓨전씨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9월 한달 동안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25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제품과 19년도 하반기 모든 신제품의 사전 체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셀퓨전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셀퓨전씨의 여정에 함께하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의 당첨자는 오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