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인 내일(15일) 1m 초대형 옴팡이·오구 인형 반값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옴팡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광복절이자 공휴일인 내일(15일), 힐링을 원한다면 스타필드 하남점으로 가는 게 좋겠다.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가 당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기 위해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최근 옴팡이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옴팡이&오구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옴팡이와 오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유명해 이모티콘 판매율 상위권을 달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세젤귀 캐릭터들을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 수많은 덕후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mpangi.official'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게 된다. 우선 선착순 100명에게는 깜찍함 폭발하는 캐릭터 부채를 증정한다.


또한 옴팡이 SNS를 팔로우하면 종이 쇼핑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즉석 추첨 등을 통해 아이스크림, 스파 등 쿠폰까지 얻게 된다.


무엇보다 1M짜리 초대형 인형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품에 쏙 안겨 부비부비하고 싶은 옴팡이와 오구 대형 인형을 각각 반값인 5만원, 4만 9천원에 득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력 만점 옴팡이와 오구가 당신의 입양을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데리러 가기 바란다.


인사이트Facebook '옴팡이'


인사이트Instagram 'asterchun2'


인사이트Instagram 'euns_0107'


인사이트Instagram 'kidult_bea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