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74주년 광복절 맞이 태극기 게양 인증 온라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설빙은 광복절인 내일(15일) 하루 동안 광복절 특급 이벤트 '태극기 게양 인증샷 올리고 설빙도 먹자'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점차 광복절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지고, 태극기를 게양하는 가정의 수 또한 현저히 줄어드는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의미에서 진행된다.


광복절 이벤트는 당일 설빙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설빙 마스코드 '설동이'가 태극기를 들고 있는 게시물에 태극기 게양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2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 37명씩 총 74명이 선정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해당 인원에게는 설빙의 여름 주력 메뉴이자 최고 인기 메뉴인 딸기치즈메론설빙 모바일 쿠폰(15,900 상당)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족,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광복절 의미 담은 태극기를 게양하고 시원 달콤한 빙수도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광복절은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한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축하하는 아주 의미있는 날"이라며, "게다가 올해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이 되는 보다 뜻깊은 해로, 설빙은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 많은 이들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