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두피&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이직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외부 공해로부터 오염된 두피를 말끔히 세정하고, 손상된 모발을 보수해주는 두피&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베이직만의 비건 원료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한 신개념 두피 스크럽 샴푸와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는 헤어트리트먼트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천연 각질 제거제인 바다 소금의 저자극 스크럽 효과와 민트 멘솔의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인 베이직 스칼프 리바이벌 퓨리파잉 스크럽은 두피 각질, 피지 분비, 각종 헤어 제품 등으로 답답해진 두피와 모발을 딥클렌징 해준다.


또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이직


이와 함께 딥케어 듀오를 이루는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E가 들어있는 페루산 그린 커피빈 오일 등을 주 원료로 하여 모발 본연의 회복력을 강화해주고,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가꿔준다.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모발의 손상을 예방하고 윤기를 부여해 어디에서나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해 준다.


두피&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세트를 구입하면, 베이직 에코백 (18,000원)을 증정한다.


베이직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온라인몰, 성수연방과 여의도 디스트릭트Y에 위치한 띵굴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