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크리스탈의 '핑크빛 생기'를 담은 19FW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는 전속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2019 FW 광고 컷을 지난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꿀잠 잔 듯 생기 넘치는 피부를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기댄 듯 편안한 포즈와 은은한 핑크빛 피부로 화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해당 컷에서 크리스탈의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으로 결점을 가리는 커버크림과 톤 업 효과의 핑크 크림으로 이뤄진 밤 타입 멀티 크림 쿠션 제품이다.


사르르 녹아드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은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돼 들뜸이나 무너짐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건조함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핑크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사용 시엔 퍼프의 넓은 면에 커버크림과 핑크크림을 믹스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발라 주고, 퍼프의 뾰족한 부분에 핑크크림을 살짝 묻혀 이마·콧등·광대 등 입체감이 필요한 부위에 덧발라주면 된다.


한편 클리오는 '킬커버 핑크광채 크림 쿠션'을 비롯한 19FW 신제품의 선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할인 판매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11번가·카카오톡선물하기 등의 채널에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진행되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