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버거 누르고 '1등'으로 당선된 '오징어버거' 재출시된다

인사이트롯데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롯데리아 유니크당 소속 '오징어버거'가 국민들의 '원픽'을 받아 재출시된다.


13일 롯데리아는 과거 인기를 끈 버거 10종을 대상으로 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오징어버거'가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앞서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롯데리아


이는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된 레전드 버거 1위 제품을 '2019년 버전'으로 다시 출시한다는 이벤트였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된 투표는 총투표수 189만 2천593표에 투표 인원 68만 4천388명을 기록할 정도로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1위로 뽑힌 오징어버거는 라이스버거와 치열한 경합을 벌이며 햄버거 덕후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인사이트롯데리아


국민 온라인 투표 결과 1위는 오징어버거, 2위는 신토불이당의 라이스버거, 3위에는 클래식당의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가 올랐다.


국민의 원픽을 받은 오징어버거는 창립 40주년 기념 버거로 다음 달 중순쯤 재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프듀보다 흥미진진했다", "패자부활전 없나요", "오징어버거 2개 사 먹어야지" 등 다양한 의견을 드러내며 버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