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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저, 이제 홍삼 안 먹고 '발효홍삼' 마셔요"···한국야쿠르트가 내놓은 생기발랄한 '발휘' 광고

한국야쿠르트가 100% 유산균 발효한 발효홍삼 '발휘'를 새롭게 내놓았다.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저, 오늘부터 홍삼을 끊고 '발효홍삼'을 먹기로 했습니다"


둘째가라면 서러운 국내 대표 발효 전문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일반 홍삼보다 훨씬 더 몸에 좋은 '발효홍삼'을 국민들에게 전달한다는 프로젝트가 바로 그것.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광고도 새롭게 선보인다. "홍삼을 끊고 발효홍삼을 시작하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100% 유산균 발효로 흡수력이 높은 '발효홍삼'의 효과를 임팩트 있게 풀어낸 비주얼 광고다.


영상 속 50·60세대 남성은 "홍삼을 끊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등장한다. 건강관리가 필요해 보이는 나이에 홍삼을 끊었다니, 살짝 걱정이 든다.


하지만 그는 그 어떤 누구보다 생기 가득하고 활기차 보인다. 젊은 기운이 솟아나는 그의 비결은 '발효홍삼'이었다.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을 마신 뒤 젊은 패션모델들과 열정적으로 일하고, 함께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보는 이로 하여금 발효홍삼이 가져다줄 활기찬 하루가 역동적일 거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하루하루 지친 느낌을 받는 우리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줄 '발휘'는 한국야쿠르트가 특허를 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100% 유산균 발효를 한 발효홍삼으로 만들어졌다.


발휘는 일반 홍삼과 비교해 체내 흡수력이 더 우수하고 유지력이 좋다.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이러한 효과는 광고에 그대로 녹아들어 있다. 모델들이 발휘를 마신 뒤 발효홍삼의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는 과정을 3D 효과로 나타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발휘' 광고를 통해 기존 브랜드가 선점한 일반 홍삼 시장에서 벗어나 100% 유산균 발효를 한 발효홍삼을 새로운 홍삼의 기준점이 되고자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부산의 닉 우스터로 불리는 여용기를 캐스팅했다.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여용기는 비스포크 수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에르디토의 재단사다. 1953년생, 66살이라는 나이에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영상 속 여용기의 수트는 그가 직접 가지고 있는 수트다.


그의 옆에서 젊은 생기를 뿜어대는 모델들 또한 여러 런웨이에서 활약하는 패션모델들이다.


이들의 조화로운 모습은 발효홍삼 발휘가 보는 이들에게 친숙한 느낌이 들게끔 도와준다.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발휘 광고는 8월 12일 온에어 됐으며, TV·라디오·버스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휘 광고 게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발휘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hyfresh'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