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122회 아트엠콘서트 '피아니스트 김재원과 함께하는 올 댓 클래즈'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현대약품이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제 122회 아트엠콘서트 '피아니스트 김재원과 함께하는 All that Clazz'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 김재원은 클래식계 어벤져스라 불리는 연주단체 '클럽M'을 기획한 피아니스트로, 클래식과 재즈 두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대중들이 보다 친근하고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김재원은 이번 공연에서 첫 눈이 오는 날의 설렘을 상상하며 만든 자작곡 '첫눈'을 비롯해 프랑스 출신 재즈 피아니스트 클로드 블링의 '아일랜드 소녀', '센티멘탈', '바로크 앤 블루', 유명한 팝 스탠다드 곡인 '플라이 미 투 더 문', 조지 거슈윈의 '여름날' 등을 연주한다.


또한 117회 아트엠콘서트 전석매진 신화를 만들었던 색소포니스트 브랜든최, 플루니스트 박예은, 드러머 조한샘, 베이시스트 오구일이 이번 공연에 함께 참여해 다채롭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아트엠콘서트는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조합을 통해 다양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즐겁게 클래식 및 재즈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실시간 중계하고 있으며, 이외에 유튜브, 홈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 콘텐츠를 선보이며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