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관리 노화 막아주는 '아미노산 세안' 열풍

인사이트아그베(A.G.B.)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뜨거운 햇빛과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의 노화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때 피부 노화 예방에 필요한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 미네랄 등이 함유된 클렌저 제품들이 각광 받고 있다.


그 중 아미노산의 경우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보습막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해준다.


피부의 자연보습인자는 단백질 분해과정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으로 구성돼있기 때문에 피부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아미노산을 채워주는 것은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토모토끼의 아미노비즈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모토끼


지난달 새롭게 론칭된 토모토끼의 신제품 아미노비즈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은 세안 후 피부에 아미노산막을 형성해 주고,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맞춰 세안으로 인한 피부의 노화와 손상을 최소화했다.


전 성분을 EWG 그린등급으로 구성해 보다 안전하게 자극 없는 세안을 돕는다.


또한 서양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아티초크의 비타민 B6가 17개의 아미노산을 구슬을 꿰듯 아미노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세정 특허성분의 결합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데일리 아미노산 보습 세안 폼이다.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은 아그베(A.G.B.) 전국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8월부터는 공식 쇼핑몰과 시코르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아미노 클리어 클렌징폼'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모토끼


LG생활건강이 아미노산 및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의 제품 5종을 출시했다.


그 중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은 세린, 알란토인,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턴 오버 케어 및 최적의 피부 컨디션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를 완료하여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한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라인을 포함한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피안타 '리페어링 아미노 폼클렌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모토끼


이 제품은 25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해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25가지 아미노산 안에는 타우린, 글라이신, 세린 등이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우유단백질추출물이 23%나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리페어링 아미노 클렌징폼 속에 함유된 저자극 필링 PHA와 락토바이오닉 애씨드가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묵은 얼굴 각질을 부드럽게 용해시키며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한다.


이밖에도 판테놀, 호호바에스터, 알란토인과 등이 함유돼 세안 후 촉촉한 마무리를 원하거나 자극 없이 순하게 각질 제거가 필요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