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퍼지 안에 꾸덕한 초콜릿 꽉 들어차 달달함 터져버리는 '누가바 쇼콜라'

인사이트Instagram 'bingofood_4391'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겉과 속 모두 '초코'로 가득 채워져 덕후들이라면 정신 못 차릴 아이스크림이 SNS에서 인기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누가바 쇼콜라'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제품 사진이 속속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는 보기만 해도 진한 초코로 뒤덮인 누가바 아이스크림 모습이 담겨있어 절로 입안이 달달해지는 기분이다.


많은 이들이 원래 알고 있던 누가바가 겉초속바(겉은 초코, 속은 바닐라)였다면 쇼콜라 버전은 겉초속초(겉과 속 모두 초코)로 더 꾸덕꾸덕하고 풍미가 깊다.


인사이트Instagram 'haitai_co'


또한 달달한 밀크 초콜릿과 더 달콤하고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이 만나 한 입 먹으면 부드럽고 그 잔향이 오래 머문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해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제품인 만큼 쇼콜라의 치명적인 매력에 또 한 번 많은 이들이 열광하고 있다.


당이 떨어졌거나 기분이 우울할 때 먹으면 온몸으로 퍼지는 달콤함 덕분에 엔도르핀이 솟아오른다는 후문이다.


누가바 쇼콜라를 본 누리꾼들은 "내가 본 초코 중 최고", "달달 끝판왕이다", "오늘 사 먹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제품은 편의점, 마트 등에서 1천원대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니 아이스크림이 끌린다면 꼭 먹어보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yambi_tenten'


인사이트Instagram 'good_price_icecream'


인사이트Instagram 'kkomsu112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