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연금 수급' 고객 위한 감사 이벤트 실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우리은행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9일 우리은행이 4대 연금 및 보훈연금 수급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연금 수급 계좌를 1건 이상 우리은행으로 등록하고 연금 수급 계좌로 2개월 이상 신규 이체 받으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천을 통해 안마의자(5명), 공기청정기(20명), 백화점 상품권(50명), 목 어깨 안마기(100명)가 제공된다.


현재 우리은행은 은퇴 전후 적합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 시니어 특화 브랜드'시니어플러스'를 운영 중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시니어 플러스를 통해 노후자금의 기본인 연금을 수급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니어 플러스 우리 통장에 가입한 고객은 무료 온천이용권 2매, 무료 전화금융 사기 보험서비스,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 면제, 헬스케어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민연금증 카드 가입 시 버스비 매월 최대 5천 원, 2년간 최대 12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올해 최초 수급 대상자인 57년생인 경우, 5년간 버스비를 지원 받을수 있다.


연금수급 계좌 등록 및 변경은 고객이 유선으로 각 공단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