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코스메틱 신제품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 출시, 미술 좋아하는 9세 어린이 패키지 디자이너로 참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슈코스메틱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어린이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자사 키즈 뷰티 브랜드 슈슈앤쎄씨를 좋아하는 9세 어린이와 협업해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례적으로 어린이 소비자와 함께 '슈슈앤쎄씨X키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신제품 개발 과정에 어린이가 디자이너로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슈코스메틱은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와 착한 제품을 연구하는 기업으로서, 아이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표현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키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신제품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은 평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홍유정 양이 직접 그린 작품을 패키지에 반영해 '유정이 마스크팩'으로도 불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슈코스메틱


첫 번째 '슈슈앤쎄씨X키즈 콜라보레이션'에 디자이너로 참여한 홍유정 양은 좋아하는 것들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다양한 댄스 영상을 공유하며 틱톡커로 활동하는 창의적인 어린이다.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은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어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데 좋다. USDA(미국 농무부 인증) 천연 목화솜 100% 순면 시트에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했다.


신제품 마스크팩은 패키지에 슈슈앤쎄씨의 대표 캐릭터로 꾸민 슈슈야 하늘을 봐, 나무야 친구하자, 무지개 나라의 슈슈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친구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슈슈 콜라보 6개입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슈슈코스메틱은 '내가 좋아하는 OOO을 알려주세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1일까지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내가좋아하는, #좋아해슈슈' 해시태그와 함께 어린이가 요즘 좋아하는 것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롯데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슈슈앤쎄씨 키즈 스파 이용권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