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멜엠디, 얼리 안티에이징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잇츠한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가 2030세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안티에이징 케어는 빠르게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까지 이른 나이부터 시작할수록 나이가 들면서 효과가 나타난다.


대부분 많은 이들이 피부 상태가 악화될 때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피부 관리에 돌입을 하지만, 결국에는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 피부과의 도움을 반복적으로 받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은 이미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잇츠한불


올해 초 론칭한 브랜드 플라멜엠디는 자사의 주력제품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135mL/42,000원)'를 2030세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본 제품은 보이차추출물과 식물성 태반 추출물인 플라센타의 유효성분이 98% 이상 함유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피부보약 에센스로 불려지기도 한다.


본 제품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열을 가하지 않고 제품의 유효성분을 손상없이 추출하는 기법인 인퓨전 추출법을 통해 제조되어 원료 그대로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 해 트러블이나 색소침착 개선 부터 안티에이징, 항노화, 피부탄력 등 연령대 별로 발생할 수 있는 흔한 피부 고민들까지 개선할 수 있다.


구입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국내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가능하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플라멜엠디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