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플러스, 라이더 대상 안전 교육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지난 7일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 자사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 라이더들의 안전한 배달문화 확대를 위한 안전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라이더들의 안전 배달을 위한 이륜차 운행 수칙 교육과 더불어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많은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라이더들이 스스로 안전을 책임지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하고자 실제 사례를 위주로 교육도 구성됐다.


특히, 의무교육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많은 요기요플러스 소속 라이더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는 점도 의미 있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이상욱 플라이하이 본부장은 "라이더분들은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 맛있는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최접점에 있는 만큼 개인을 넘어 회사차원에서도 라이더들의 안전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면서 "항상 우리 서비스를 위해 애쓰고 있는 라이더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플러스는 올해 이른 무더위에 고생하는 소속 라이더들을 위해 배달 운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쿨링 제품과 탈수 증상 예방을 위한 생수, 식염포도당 등의 '썸머 세이프티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