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 나라사랑카드 20만원 이상 쓰면 최대 '4만원' 캐시백 해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지키는 데 여념이 없는 군인들에게 희소식이 들려왔다.


'나라사랑체크카드'를 관리하는 KB국민카드가 해당 카드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캐시백'을 해주기로 결정했다.


지난 7일 KB국민카드는 "나라사랑체크카드 회원 전원에게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2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 '2만원' 캐시백을 해드린다"고 안내했다.


40만원 이상을 쓴 고객에게는 무려 '4만원'의 캐시백이 돌아간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사용한 금액의 10%를 되돌려주는 이 정도의 캐시백 이벤트는 군인들에게 엄청난 혜택이 아닐 수 없다. 병장 기준 40만원, 이병 기준 30만원인 상황에서 10% 캐시백은 한줄기 빛과도 같다.


소식을 들은 군인들은 "드디어 우리들이 '고객'으로 인정받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큰 혜택이 반갑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10% 캐시백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야 할 게 있다는 사실도 명심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KB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접속해 반드시 '응모하기'를 눌러 응모해야 한다. 로그인을 해 응모하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캐시백은 2019년 10월 4일 금요일 체크카드 출금계좌로 입금된다.


한편 7월에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라면 8월에 '2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이용시 2만원 캐시백 혜택'은 받을 수 없다. 40만원 이상을 써야 4만원 캐시백을 주는 혜택만 이용이 가능하다.


7월 한 달간 20만원 미만을 이용한 고객은 혜택에 제한을 받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을 사용하면 2만원, 4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4만원을 받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