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바둑교실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스타항공이 지난 3일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대강당에서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 하는 바둑교실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바둑교실은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 비주류 스포츠인 바둑을 알리기 위해 바둑에 관심이 있는 11~13세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바둑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이스타항공 바둑단 선수들의 바둑지도를 비롯해 바둑과 관련된 골든벨 퀴즈, 친구와 바둑 겨루기, 바둑알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바둑교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고 특별히 상하이 신규취항을 기념해 우수 참가자 4명을 선정하여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인천-상하이 왕복 항공권 각 3장씩을 증정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바둑단의 류승희 선수는 "이스타항공 바둑단의 첫 번째 바둑교실로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바둑을 알릴 수 있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는 항공여행을 위한 이스타항공의 노력처럼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바둑을 즐길 수 있도록 바둑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 5월 국내 첫 실업바둑팀 '이스타항공 바둑단'을 창단하며 비인기 스포츠 종목에 후원하고 선수 육성과 함께 바둑 문화권 대상으로 항공과 바둑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