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 요기요로 주문하면 배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 단돈 6500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esthxrlovesfood' / (우) Instagram 'cher._sh'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8월의 첫 월요일, 입맛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상큼 달달 '배스킨라빈스'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기회가 생겼다.


5일 '요기요'는 공식 앱 등을 통해 8월 '누구나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페스티벌은 총 한 달 동안 주 차별로 요기요 앱 각 카테고리에 입점한 메뉴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5일부터 오는 9일까지는 카페/디저트 카테고리로, 요기요 회원에 한해 5천원을 할인해준다.


이벤트는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이뤄지며 1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할인을 받고자 하는 이들은 앱 내 이벤트 및 공지사항에 들어가 쿠폰 받기를 눌러 사용하면 된다.


슈퍼레드위크 및 결제사 등 중복 할인을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배스킨라빈스의 경우 오늘 주문하면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2천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 만약 쿼터 사이즈를 구매한다면 단돈 6,5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요기요 할인 소식에 누리꾼은 "오늘 디저트는 배스킨라빈스다", "완전 싸다", "2시만 기다리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주를 시작하는 오늘(5일), 한입 맛보는 순간 더위가 싹 날아가는 배스킨라빈스로 지친 몸을 충전시켜보자.


인사이트Instagram 'baskin_noryangji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