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늘(26일)부터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 100명 모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LG전자는 오늘(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기존 가스레인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8월 중순에 체험단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8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업계 최고 수준의 화력, 편의성, 안전성을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기레인지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IH(Induction Heating) 코일 설계를 최적화해 화력을 집중시키고 코일을 보호하는 방식으로 제품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또 전기레인지에 고성능 단열재를 사용해 열을 차단하는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킬로와트의 고화력이 가능하며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이외에도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제품을 만져도 작동이 안 되게 하는 잠금 버튼, 뜨거워진 상판이 식을 때까지 표시해주는 잔열 표시, 코일의 과열을 방지하는 출력제어 등 최대 14가지의 안전기능을 탑재했다.


또 LG전자는 올해 5월부터 판매하는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에 대해 10년간 무상보증하며 차원이 다른 고객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26일부터 유튜브를 통해서도 체험단 모집을 알리고 있다.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