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 헵번으로 변신해 또 '역대급 미모' 폭발 시킨 '호텔 델루나' 아이유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호텔 델루나'를 통해 배우 이지은으로 돌아온 아이유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호텔 델루나' 엔딩 장면에서는 장만월(이지은 분)과 구찬성(여진구 분)의 키스신이 나오며 본격적인 로맨스 시작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만월은 구찬성을 통해 잊고 있던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게 됐다.


하나둘씩 베일에 숨겨져있던 장만월에 얽힌 비밀이 풀리고 있는 가운데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 속 아이유의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예고편서 아이유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속 오드리 헵번과 꼭 닮은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또 다른 장면에서 아이유는 특이한 장식이 달린 검은색 베레모를 쓰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검정 베레모는 아이유의 흰 피부와 청초한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유는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 그 자체로 변신했다.


또 여진구와 대립하며 어딘가 모르게 스산해 보이는 분위기를 물씬 풍긴 그는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매일 새로운 전성기를 찍고 있는 아이유의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tvN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Naver TV '호텔 델루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