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인 오늘(22일), 배달의 민족서 '모든 음식' 5천원 싸게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배달의 민족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달의 민족이 중복을 맞아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배달의 민족은 중복을 맞아 '모두의 복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의 복날' 이벤트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배달의 민족 앱 가입자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날 받은 쿠폰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주문금액 1만 5천 원이 넘는 주문 건에 대해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인당 1개만 발급된다.


복날이라고 치킨에만 쓸 수 있는 게 아니다. 떡볶이, 피자, 족발, 곱창 등 모든 음식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배달의 민족은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총 18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요일별로 특정 신용·체크드 결제 시 할인 및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복인 오늘 저녁엔 삼계탕 등을 먹으며 몸보신해보는 게 어떨까. 배달의 민족으로 '5천 원' 할인받는 것을 절대 잊지 말자.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