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공인중개사 'D-100 합격 기원' 이벤트 펼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듀윌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 치러지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전국 16개 직영학원에서 시험 D-100을 기념한 합격 기원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합격기원 이벤트는 지난 15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16일에는 평촌학원, 17일에는 천호, 경기 부천, 일산, 인천 부평, 부산 해운대 학원에서 실시됐다.


오늘(18일)은 서울 종로, 신림, 경기 수원, 성남, 대전, 대구, 부산 서면학원, 내일(19일)은 광주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합격기원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100일 앞두고 교수진과 선배 동문들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인사이트에듀윌


과일도시락, 음료, 컴퓨터용 사인펜, 수정테이프, 초콜렛 등 '합격기원 세트'를 수험생에게 전달했으며, 포토이벤트, 합격소원카드 등 각 직영학원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합격 기운이 가득한 선배를 이겨라!', '합격 기운을 잡아라!'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수험생과 선배 동문들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에공회 북부지부 28기 김태희 회장은 "저도 선배님들의 합격 기운을 받아 합격할 수 있다"며, "날이 덥지만 합격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끝까지 파이팅했으면 좋겠다"라고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