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킨텍스와 업무협약(MOU) 체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 10일 킨텍스와 호텔-컨벤션센터 간 새로운 '협력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가 호텔의 객실·미팅룸 등 부대시설 그리고 킨텍스 미팅룸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상호 업무 효과 증진과 마케팅 능률 제고를 공동 목표로 하여 체결됐다.


특히, 국내〮외 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여 지역간 상생을 도모함은 물론, 더 나아가 국내 문화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날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승만호 서부T&D 대표와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다수의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와 킨텍스는 상호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킨텍스 공식 호텔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선정 ▲호텔의 시설적 규모를 넘어서는 대규모 국제 행사 문의 시 킨텍스 적극 추천 ▲중장기·중대형, 국내·국제 행사의 성공적 유치를 위해 상호 적극 협력 등을 추진해 가기로 약속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승만호 서부T&D 대표는 "이번 킨텍스와의 업무협약 체결로 그동안 피상적 수준에 머물러 있던 호텔-컨벤션센터 간 협력 동반자 관계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문화관광산업 생태계에 어느 정도 판도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