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공식 스폰서 지프, 23년만의 유벤투스 방한 친선경기 티켓 증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이탈리아 명문 축구팀 유벤투스의 메인 스폰서 지프(Jeep®)가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K리그 올스타팀과의 친선경기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친선경기는 지난 1996년 이후 23년만에 열리는 유벤투스 방한 친선경기로,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프는 글로벌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2012-13 시즌부터 유벤투스를 공식 후원하며 전 세계 최고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를 통해 지프의 도전정신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지프는 소셜 이벤트를 통해 지프 보유고객 15명과 비보유고객 10명 등 총 50명(1인 2매)에 무료 티켓과 유벤투스 유니폼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프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늘(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개별 통지된다.


이번 경기를 위해 방한한 선수와 스테프를 위해, 지프는 지프 로고와 유벤투스를 상징하는 비안코네리(흰색+검정색) 줄무늬 데칼을 입은 랭글러와 이베코 데일리 미니버스를 투입해 선수단의 안전한 이동을 책임진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와 유벤투스의 스폰서십은 모험을 마다하지 않고,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가치를 추구한다는 면에서 서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조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지프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로열티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