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월 거래액 '40억원'으로 역대 최고치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스테리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토탈 인테리어 O2O 인스테리어가 월 거래액 40억원(지난달 기준)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인스테리어는 지난 2017년 6월 월 거래액 4억원 달성 후 올해 6월 40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전년 동기(15억원) 대비 167% 증가한 수치이며, 2년여 만에 10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인 것이다.


특히 지난 2017년 3월 서비스 개시 후 1년 만에 10억 원을 돌파했고, 18년 10월에는 25억원을 돌파하는 등 매 반기마다 2배 가까이 거래액이 늘며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렸다.


인스테리어는 거래액의 비약적인 증가에 대해 고객 취향에 최적화 된 업체 추천 노하우 축적, 체계적인 제휴사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도 상승, 홈쇼핑 방송을 통한 상담 고객 증가 및 부수적인 브랜드 광고 효과 등이 맞물린 결과로 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스테리어


게다가 인테리어 시장의 3대 핵심 사고(먹튀, A/S 미이행, 자재 바꿔치기)에 대해 100% 책임지고 보장해주고, 소비자에게 선조치 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 받으면서 전체적인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한 것이 주효했다.


한편 인스테리어는 지난 4월 3곳의 VC로부터 약 40억원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며 퀀텀점프를 준비하고 있다.


다만 커머스나 단순 중개와 달리 추천해준 업체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성장가도를 달리는 과정에서 고객만족도 최대화 될 수 있도록 내부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선제적으로 보완할 계획이다.


인스테리어 황인철 대표는 "오는 8월 출시될 인스테리어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온·오프라인 서비스가 대폭 강화될 것"이라며 "현재 성장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히 서비스를 혁신해서 대한민국 인테리어 시장을 보다 편리하고, 투명하고, 안전한 시장으로 변화시키는 주역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