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시크릿 특가와 원스탑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스타항공이 국적사 단독으로 운항 중인 팔라완 노선에 대한 단독 특가 이벤트와 함께 제휴사와 연계해 호텔, 현지 투어 상품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늘(25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열흘간, 6월 2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팔라완 노선의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기존 방식과 다르게 이벤트 운임을 고지하지 않고 항공권 조회 시에만 특가 운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피디아와 제휴하여 팔라완 호텔 예약 시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또한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하여 현지투어, 각종 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시크릿 특가이벤트로 실용적인 가격의 항공권은 물론 현지 투어를 이용한 자유여행 구성 시 필요한 각종 준비사항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초특가 항공 페스티벌 '레드페스타'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오늘(25일) 10시부터 레드페스타 이벤트 종료를 앞두고 5% 특별 추가 할인 코드(TJDRHD)를 발급한다.


해당 코드는 정상운임뿐만 아니라 할인운임에서도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오는 11월과 2020년 3월 출발 편에 대해 적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